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앱] 타자식, 기계식 키보드 소리가 나는 앱 'Tickeys' 설치 및 사용하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19. 6. 15. 19:08

    맥북 사용자든 윈도우 사용자든 키보드를 두드릴 때 타자기 사운드를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실행해 보았다. 


    해당 프로그램 이름은 Tickeys... 

    설정에 따라 버블 소리 드럼 소리 타자기 소리까지 입힐 수 있다. 청축 적축 같은 다양한 소리를 넣을 수는 없지만 각 단계를 조절하면 원하는 소리에 가깝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구글링에서 해당 아이콘을 찾으면 제대로 된 검색을 한 것입니다. 





    깃허브에서 다운을 받거나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Tickeys 0.5.0 버전이 최신. 해당 프로그램을 맥에서 다운 받아서 실행할 때는 맥의 시스템 환경설정에서 손쉬운 사용을 반드시 클릭해서 추가해주어야만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 Tickeys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저는 체리축으로 지정하고 볼륨과 피치를 적당히 조절하니까 제가 좋아하는 사운드가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더군요. 흔히 청축 적축 키보드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드이 더러 있을 텐데 이런 식으로 미리 경험을 해보면 내가 좋아하는 키보드 사운드를 미리 알 수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윈도우 사용자를 위해서 다운 받는 방법과 설치 방법이 있는 페이지를 링크 해두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joker1209.tistory.com/6 (윈도우에서 Tickeys 사용하는 법 소개)






Designed by Tistory.